사업소개
든든한 기술지원 · 믿을 수 있는 엔지니어
LS-Service는 감동입니다.
최상의 서비스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공하고, 고객님의 소리를 적극 반영하여 보다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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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품 전문 기술상담
제품에 대한 전문 기술상담이 가능합니다.
이는 고객이 제품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할 수 있게 도와주며, 제품 사용에 있어서 문제나 이슈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
2. 서비스 접수 및 안내
고객이 어떤 문제에 직면했을 때, 서비스 접수를 통해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센터 및 지정된 서비스 지점에서는 제품에 대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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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제품문의
제품 구입에 대한 문의도 받고 있습니다.
특약점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여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4. 교육안내
고객 교육 안내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이 제품을 더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
5. 온라인 카달로그 접수
전력기기 제품에 대한 온라인 카달로그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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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HAPPY CALL
고객의 불만, 칭찬, 제안 등 어떠한 의견이든지 접수하며, 이를 통해 우리의 서비스를 개선하려고 노력합니다.
HAPPY CALL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제품의 유무상기간
LS ELECTRIC 제품 관련하여 제품의 유무상 기간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제품정보, 다운로드, 기술문의, 서비스문의, 구입문의 등 제품관련 문의 사항은 온라인 문의 또는 1544-2080 고객센터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증기간
제품명 | 구입일 기준 | 제조년월일 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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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접촉기(MC)/개폐기(MS) | 2년 | 2.5년 |
열동형 과부하 계전기(TH-Ry) | 2년 | 2.5년 |
전자식 과부하 계전기(EMPR) | 1년 | 1.5년 |
배선용 차단기(MCCB) | 2년 | 2.5년 |
누전 차단기(ELB) | 2년 | 2.5년 |
보통 전력량계(WHM) | 2.5년 | 3년 |
전자식 전력량계(E-WHM) | 2.5년 | 3년 |
디지털 집중 계량장치(Gimac) | 1년 | 1.5년 |
디지털 전력 보호 감시장치(Gipam) | 1년 | 1.5년 |
최대 수요전력 감시 제어장치(Demand Controller) | 2년 | 2.5년 |
기타 디지털 계기류 | 1년 | 1.5년 |
진공 차단기(VCB) | 1년 | 1.5년 |
기중 차단기(ACB) | 2년 | 2.5년 |
진공 전자 접촉기(VCS) | 1년 | 1.5년 |
전력 퓨즈(PF) | 1년 | 1.5년 |
기중 절연부하 개폐기(LBS/ASS) | 2년 | 2.5년 |
가스 절연 부하 개폐기(SF-6/RMU류) | 2년 | 2.5년 |
자동 부하 전환 개폐기(ALTS) | 2년 | 2.5년 |
PLC, HMI, INV ※1 | 1년 | 1.5년 |
태양광 PCU ※2 | 4.5(2.5년) | 5(년(3년) |
태양광 모듈 |
제품보증 4.5 년 (PID모듈) 출력보증 9.5년 91.5%, 24.5년 83% (일반모듈) 출력보증 9.5년 90%, 24.5년 80% |
제품보증 5 년 (PID모듈) 출력보증 10년 91.5%, 25년 83% (일반모듈) 출력보증 10년 90%, 25년 80% |
- 1. PLC, HMI, INV 해외 수출품의 제품보증기간은 제조연월일로 부터 2년
- 2. 국내 및 해외 태양광 PCU는 구입일 기준4.5년 (단, 고객 구입일이 2012년 7월 이전 3kW제품은2.5년, 일본향 제품은 제조연월일 기준3년)
- 3. 기타 명기되지 않은 제품의 보증기간 : 구입일 기준 1년, 제조연월일 기준 1.5년
- 4. 보증기간 내라도 고객의 귀책 발생시에는 유상처리 됩니다.